지연 기간: 2025.12.01(월) 11:20 ~ 12:20
원인: 내부 네트워크 업데이트에 따른 서버 재부팅 및 시스템 업데이트 작업으로 인해
e-Class 접속 지연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앞으로도 철저한 시스템 점검을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[e-Class 복구 후 안내사항]
정상 복구 후에는 서버 새로고침을 통해 재접속이 필요합니다.
1. 컴퓨터: 키보드의 F5 키를 2~3회 누르거나, 브라우저의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2. 모바일
가. LMS 앱 종료 후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.
나. 화면을 아래로 당겼다가 놓으면 새로고침이 적용됩니다.
(단, 휴대폰 기종에 따라 새로고침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.)
문의: 041-630-3343 / 3426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