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e-Class 접속지연 및 복구에 따른 공지
작성자 : 원격교육지원팀이은선 | 작성일 : 2025.12.01 오전 11:07:12 | 대상 : 공통 | 조회수 : 1452 | HelloLMS Push : 사용

지연 기간: 2025.12.01() 11:20 ~ 12:20

 

원인: 내부 네트워크 업데이트에 따른 서버 재부팅 및 시스템 업데이트 작업으로 인해

 

e-Class 접속 지연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.

 

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 

앞으로도 철저한 시스템 점검을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 

[e-Class 복구 후 안내사항]

정상 복구 후에는 서버 새로고침을 통해 재접속이 필요합니다.

 

 1. 컴퓨터: 키보드의 F5 키를 2~3 누르거나, 브라우저의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 2. 모바일

        가. LMS 앱 종료 후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.

        나. 화면을 아래로 당겼다가 놓으면 새로고침이 적용됩니다.

           (, 휴대폰 기종에 따라 새로고침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.)

 

 

 

문의: 041-630-3343 / 3426

 

 

 

 

 

감사합니다.

목록